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띠앙쥬, 직접 시공 가능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주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23 15:48



최근 폭염이 계속되고 태풍까지 몰려오면서 내부에서 활동할 수 있는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외부 상황에 걱정 없이 놀 수 있는 키즈카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육아를 하는 주부나 아빠들에게도 꾸준히 인기를 받는 창업 아이템이다.

최근 아띠앙쥬는 키즈카페 창업을 원하는 점주들에게 원하는 인테리어를 본사 실장과 함께 상의하고 도면, 설계, 감리만 본사에서 진행하고 시공은 직접 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또한 키즈카페에 들어가는 액션존, 볼풀존, 피톤치드존, 원목 기차 등 아이템을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본사가 이윤 없이 주선만을 진행한다. 실제로 고퀄리티 제품들을 업체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맹을 하지 않아도 시공만도 가능하다. 일정 금액으로 기본 인테리어인 트램폴린, 목공, 바닥, 천장, 전기, 복층, 주방 등을 시공할 수 있다. 아띠앙쥬 본사는 점프노리를 운영하는 회사로 전국에 가장 많은 키즈카페로 믿을 수 있는 시공으로 알려져 있다. 그만큼 원하는 인테리어를 기름기 쫙 뺀 시공금액으로 본사의 시공을 최저가로 할 수 있다.

동일한 퀄리티로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창업할 경우 최소 30%이상 저렴하게 시공이 가능한 것이다.

아띠앙쥬 본사 가맹영업본부 피원희 팀장은 "키즈카페 창업을 할 때 단순히 인테리어 업자나 허술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부실시공으로 인한 피해들을 두고 볼 수 없다는 판단하에 특별 혜택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키즈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이윤을 취하는 행위를 근절하고 가격을 낮추기 위해 자재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수량을 줄이는 등의 문제가 생길 인테리어는 일절 하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띠앙쥬는 최근 150평 규모의 부천상동점이 신규 오픈해 방문하여 직접 인테리어나 시공을 확인할 수 있다.

아띠앙쥬의 창업 지원 이벤트 및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