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아이돌 선배 경리가 전수하는 팬심 저격 필살기

    기사입력 2018-08-16 14:04:32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원소녀의 필살기가 오늘(16일) Mnet 'GOT YA! 공원소녀'에서 공개된다.

    지난 주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풋풋함과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입덕시킨 공원소녀는 이번 주 'GOT YA! 공원소녀'에서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속초의 한 남자 고등학교에 기습 방문, 공원소녀로서는 처음 관객과 만나는 무대를 준비한다.

    이번 주 MC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남자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해 공연을 펼치게 된 공원소녀 일곱 멤버 중 무대에서 가장 활약한 멤버를 맞추는 것.

    공원소녀는 더욱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독보적 섹시퀸 경리를 찾아가 비밀스러운 수업을 받는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많은 남성팬을 거느리고 있는 경리가 공원소녀에게 어떤 조언을 해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앤은 할아버지로부터 사투리를 배우고, 민주와 서경은 깜짝 상황극을 해보는 등 일곱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시그니처 표정과 포즈를 준비한다. 스튜디오에서 공원소녀의 영상을 지켜보던 4명의 MC 모두를 초토화시킨 회심의 애교 필살기가 오늘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공개된다.

    공연이 가까워질수록 평소의 발랄한 모습은 사라지고 긴장감과 불안함에 떨던 공원소녀는 드디어 무대에서 지금껏 준비해온 선배 가수들의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아준 많은 남학생들을 상대로 팬심 저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가장 남학생들의 많은 지지를 얻은 멤버는 누구일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월 중 베일을 벗는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