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사용자 중심의 관리 기능을 강화한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오픈했다.
특히 등록한 제품의 구매 영수증을 사이트에 업로드, 최대 3년간 사이트 내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토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에따라 워런티 A/S 서비스를 받을 시에 종이 영수증을 분실해도 사이트에 영수증을 업로드 해 놓았다면 다운로드해 활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보쉬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든 이벤트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카달로그 신청, 보쉬 정기 e뉴스레터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SNS채널 및 프리미엄 보증연장 서비스 사이트와 다른 패밀리 사이트와도 연결되어 빠르고 쉽게 보쉬의 다양한 정보와 채널에 접속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통합적인 제품 등록 관리가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건의를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멤버십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본인 계정 관리와 이벤트 제품 등록 참여가 용이해져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멤버십 사이트 오픈을 기념, 17일까지 보쉬 멤버십사이트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회원 가입한 소비자 대상 200명 추첨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보쉬 커뮤니티 카페에 가입 인증을 남기면 30명 추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증정한다.
또한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보쉬의 파워임팩 신제품 임팩 드라이버(GDR 18V-200 C)와 임팩 드라이버 렌치(GDX 18V-200 C) 구매 이벤트도 이번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품 등록을 마치면 선착순 500명에게 'ProCORE' 배터리를 증정하며, 등록자 전원에게는 '65㎜ 토션비트세트'를 증정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