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Alma사와 아름다운나라피부과가 찾은 리프팅 최적의 주파수 ‘40.68MHz’

    기사입력 2018-06-21 16:51:20

    2008년 이상준박사가 이스라엘 Alma 본사에 방문하여 개발자 지브카니와 함께 주파수 40.68MHz에 흡입장치를 접목하는 방식을 논의할 당시

    고주파(RF), 초음파(US)관련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이스라엘 Alma사 최신 주름 탄력 리프팅 튠페이스 론칭

    고주파(RF), 초음파(US) 관련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 이스라엘 Alma사에서 주름, 탄력을 개선하는 새로운 패러다임 장비인 튠페이스 리프팅(by Accent Prime)을 론칭했다고 Alma코리아

    에서 밝혔다.

    이스라엘 Alma 사에서는 튠페이스 리프팅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락셔널 에너지 방식인 40.68MHz의 주름탄력 연구를 강남/분당 아름다운나라피부과 항노화연구소와 함께 아시아 최초로 진행했고, 2017년도에 SCI급 논문을 발표하였다.

    강남/분당 아름다운나라피부과 항노화연구소는 20년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름치료, 리프팅 기술발전과 관련하여 다양한 논문게재 및 학회발표를 진행했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주름 치료인 울쎄라, 써마지 관련 국내에 발표된 논문 12편 중 분당서울대병원 논문 1편을 제외한 11편의 논문을 아름다운나라피부과에서 발표하는 등 한 병원에서 90% 이상 발표한 것은 이례적이다.

    또한 코어실 리프팅에 관한 전문의학서적을 최초로 발간하는 등 안티에이징 분야의 새 역사를 써가고 있다는 평가다. 2018년 3월에는 샌디에고에서 열린 미국피부과학회(AAD)에서 튠페이스, 써마지, 울쎄라 세 가지 치료를 히스토메트릭 기법으로 비교 분석하여 발표하기도 했다.

    튠페이스 리프팅은 기존 주름 치료 기기들의 방식과 다른 유니폴라를 이용한 40.68MHz의 열에너지를 주입시키는 주름치료 레이저 이다. 40.68MHz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범위 에서 가장 많은 열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수치로 Alma가 찾아 낸 효과적인 리프팅 주파수다.

    튠페이스 리프팅은 피부의 깊이에 따른 선택적 치료가 가능해 환자의 피부처짐 정도에 맞춰 치료가 가능하며 40.68MHz 열에너지가 침투되는 동시에 아이스컨택 쿨링으로 피부 표면을 차갑게 유지하여 안전하다. 또한 아이스컨택 쿨링에 바큠을 더하여 치료 부위를 차가운 진공상태로 잡아 주기 때문에 마취나 통증 없이도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튠페이스 리프팅을 개발한 이스라엘 알마사는 "리프팅 시장을 선도하는 아시아 여성에 맞춘 최적화된 시스템으로서, 이 시술이 개발된 배경은 기존에 반복된 리프팅 시술에 회의를 느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시술을 원했던 상류층과 통증에 대한 두려움으로 리프팅 시술을 꺼려했던 분들 모두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세대 리프팅 시술을 위해서"라며, "튠페이스 리프팅을 통해 리프팅 시장의 새로운 장이 펼쳐질 것"이라 밝혔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