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춘천, NHN벅스와 '상상커넥트' 마케팅 진행

    기사입력 2018-05-23 15:53:22

    KT&G 상상마당 춘천이 ㈜NHN벅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 '상상커넥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진 예술가들의 성장을 지원해 온 KT&G 상상마당 춘천과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 플랫폼 '커넥트'를 운영하는 ㈜NHN벅스가 국내 음악 시장의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움직이고자 기획되었다.

    '상상커넥트'는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춘천의 라이브 스튜디오와 ㈜NHN벅스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음악을 포함한 문화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를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앨범 제작, 음원 유통, 공연 개최, 영상 촬영, 홍보 등 아티스트 창작 활동에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계획이다.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최상의 레코딩 라인업과 리조트형 호텔을 갖춘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박 3일의 숙박 제공 ▲상상마당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엔지니어와 함께 녹음, 믹싱, 마스터링 작업, 홍보영상 제작 등을 지원한다. '상상커넥트'의 최종 음원과 영상은 벅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되며 벅스 커넥트 페이지와 상상마당 공식 블로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해당 아티스트의 인터뷰 및 제작 과정을 비중 있게 노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선정 아티스트는 힙합과 무용의 협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프로듀서 겸 보컬 '레이힐'과 래퍼 '파탈'로 구성된 얼터너티브 힙합 듀오 '키모사비'(KIMOXAVI)이며, '상상커넥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상상커넥트'는 벅스 '커넥트'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차트 순위와 성장 가능성이 높은 1팀을 격월로 선정하며, 기성 및 신인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