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3월, 관객들을 뜨겁게 울릴 영화<덕구>가 이순재와 정지훈의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3월,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릴 영화<덕구>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덕구>는 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할배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면서 세상에 남겨질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흩날리는 분홍빛 꽃잎 사이로 '덕구할배' 이순재와 '덕구' 정지훈이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모습을 담고 있다. 두 눈을 감은 채 옅은 미소를 띠고 있는 이순재의 표정에서 손자를 향한 애틋한 사랑이 느껴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별은 항상 훅하고 옵니다"라는 카피는 예상치 못한 이별 슬픔이 그대로 담겨있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덕구'와 '덕구 할배'의 유쾌한 모습부터 가슴 절절한 순간까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두 사람의 아웅다웅하는 모습은 앞으로 다가올 일과 상반된 모습으로 영화 속 슬픔을 더욱 배가시킨다. 떠난 엄마를 찾는 '덕구'와 손자와의 이별을 준비하는 '덕구 할배'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올해 가장 슬픈 이야기를 예고하며 가슴 절절한 이야기를 기대케한다. 마지막 이순재의 '우리 덕구 우야면 좋겠노'는 예비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며 감동과 슬픔을 동시에 선사한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공개만으로 예비 관객들에게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 영화 <덕구>는 3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