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국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연말을 맞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킹 마니아들에게 입소문 난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도 최대 15%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제공 등이 준비되어 있다. 바리스타 입문자 및 커피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반자동 커피머신 BES라인 커피머신 구매고객에게 넉박스와 카페드유라 원두 250g을 증정한다. BES990/BES980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원두 250g과 바텀리스 포터필터(58mm)를 추가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반자동 커피머신 홈카페 세트를 장만할 수 있게 했다.
파티의 메인 음식인 그릴, 베이킹, 로스트 등이 가능한 브레빌의 '스마트 오븐'도 해당 기간 내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저 50도부터 최대 23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권장 온도와 시간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그릴과 쿠키, 토스트 등 10개의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10시간까지 조리가 가능한 '슬로우 쿡' 기능을 활용하면 죽이나 찜요리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유라, 브레빌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한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