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 및 "치킨샘플러" 출시

    기사입력 2017-12-05 16:46:22

    7번가피자에서 겨울을 맞아 가족들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와 사이드메뉴 "치킨샘플러"를 출시했다.

    7번가피자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 (석쇠 L: 28500원, 석쇠 R: 21900원)는 "아빠는 매콤한 불갈비, 나는 부드러운 탄두리 치킨 & 리코타치즈" 를 주제로 만든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신메뉴이다.

    "아빠앤나" 피자는 칠리불갈비와 눈꽃피자가 반반씩 결합된 메뉴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7번가피자의 스테디셀러인 "칠리불갈비" 피자와 비교적 저연령대의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독특한 비쥬얼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눈꽃피자"로 구성되었으며 풍성하고 다양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빠앤나" 피자와 함께 출시한 사이드 메뉴 "치킨샘플러"(12900원)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기있는 사이드 메뉴(핫윙,치킨오븐텐더, 통쌀치킨, 통통새우링)가 총 집합한 가성비 높은 사이드 메뉴로, 가격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다양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겨울 사이드 메뉴이다.

    "7번가피자가 오랜 기간에 걸쳐, 고심하여 내놓은 이번 겨울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는 연말 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들이 모여서, 또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모여서 즐겁고, 맛있게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맛과 비쥬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게 오랜기간 고심하여 개발 후, 출시한 신제품이다.

    특히,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을 형상화한 "눈꽃치즈"를 직접 뿌려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겨울 컨셉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로 고객들의 먹는 재미도 더할 수 있을 것이며, 매콤하고 달콤한 칠리불갈비 피자와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눈꽃피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메리트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또한,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치킨샘플러" 역시 인기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 다양한 연령층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7번가피자의 신 메뉴 및 관련 이벤트는 7번가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 말했다.

    한편, 7번가피자는 피자 브랜드 중에 20년간을 운영하면서 아주 낮은 폐점률을 유지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으며, 점주의 수익을 최우선 방침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재료비의 최소화 정책과 소규모 점포 창업으로 초기투자비를 줄이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동종 피자업계에서는 알려져 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