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 선보여

    기사입력 2017-12-01 14:17:29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 .


    스킨푸드가 촉촉한 슈가와 달콤한 컬러가 만나 보습은 물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 (10,000원 / 3.2 g)'은 건조한 입술에 강한 보습 효과는 물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해주는 4가지 컬러의 틴티드 립밤이다. 슈가추출물과 비즈왁스, 망고버터를 함유했으며 깊은 보습감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슈가처럼 달콤하고 맑은 컬러가 반짝이듯 광택감을 부여하고 선명하게 발색되어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특히, 요즘처럼 입술이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사용하면 각질을 잠재워 줄 뿐만 아니라 선명한 컬러까지 한 번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부드럽게 멜팅되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입술이 건조할 때 마다 적당량을 올려 발라주면 된다.

    제품은 사과처럼 맑은 발색의 퓨어 레드 컬러인 '1호 애플슈가', 오렌지가 가미된 코랄 핑크 컬러의 '2호 망고슈가', 화사한 얼굴 빛을 연출해주는 체리 핑크 컬러의 '3호 체리슈가', 부담 없는 데일리 색상인 소프트 핑크 컬러의 '4호 베리슈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은 생기 없고 건조한 입술에 맑은 컬러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틴티드 립밤이다,"며, "입술이 매우 건조해지는 혹한기에도 선명한 컬러와 촉촉한 광택이 오래 유지되는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으로 입술에 착 붙는 사랑스러운 겨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