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신개념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7-11-06 13:44:17

    휠라의 레인보우 런.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지난 4일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휠라 레인보우 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민속놀이마당에서 개최된 '레인보우 런'은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20가족총 475명을 초청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화창한 가을날을 함께 만끽했다.

    '레인보우 런'은 지난 9년간 진행됐던 '패밀리 캠프'의 뒤를 잇는 휠라의 새로운 대고객특화 프로그램으로, 휠라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분위기의 건강한 러닝 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참가 가족이 달리기를 하는 도중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도록 구성한 '러닝존',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풍성한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힐링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했다.

    메인이벤트가 진행된 '러닝존'에서는휠라 핏(FILA FIT) 선수단의 스트레칭 체조를 시작으로 120가족이 3개의 팀(레드, 네이비, 화이트)으로 나뉘어 패밀리 러닝에 나섰다. 코스 내 준비된 7가지 미션(레인보우홀, 풍선 Boom, 밸런스 로드, 다이빙 존, 컬러스텝, 4단림보, 어드벤처 존)을 수행하도록 해 달리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참가 가족들의 쉼터로 조성한 '힐링 존'에서는 보물 찾기, 주사위 게임, 거리퍼포먼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돗자리, 무릎담요등 편의용품까지 제공, 가족들끼리 한강변에서 온전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이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운동회'를 운영해 참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추억을 선사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러닝 후 지친 허기를 달래는데유용한 간식 기프트팩, 힐링 존 내 준비된 푸드트럭 이용권을 제공한데 이어, 휠라 리니어 맨투맨 티셔츠와 휠라 에코백 등이 포함된 '레인보우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까지 전달했다. 특히 레인보우 런과멤버십 운동회 참여 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 소속 가족에게는 휠라 쇼퍼백을 비롯한 추가 경품 혜택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기쁨을 배가시켰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다의미 있는 방법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행사에참여하신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