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단독] '프듀' 출신 허찬미, 4인조 걸그룹 하이컬러로 데뷔 확정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08:30 | 최종수정 2017-10-18 08:45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우여곡절 많은 데뷔다.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연습생 허찬미가 4인조 걸그룹 하이컬러 멤버로 데뷔한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허찬미는 걸그룹 하이컬러(High Color)로의 데뷔를 결정지었다. 최종 멤버는 4인으로 확정됐고, 데뷔 준비는 마무리 단계로 접어든 상황이다.

구성원은 찬미를 비롯해 뉴아, 수하, 다린까지 보컬과 퍼포먼스에 강점을 가진 이들로 꾸려졌다. 실력은 물론 각자의 개성이 또렷한 팀으로 오랜 기간동안 호흡을 맞추며 팀워크를 다져왔다.

앞서 허찬미는 소녀시대 데뷔 멤버로 연습생 생활을 한 바 있으며 이후 파이브돌스로 데뷔해 활동했다. 이후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이번 데뷔에 대중은 물론 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

프로그램 종영 이후 약 1년 반 만에 데뷔를 하는 셈이다. 쉽지 않은 행보를 걸어온 만큼 이번 데뷔에 전력을 쏟았다는 전언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