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지방분해 브이엘주사, 군살 정리에 효과적

    기사입력 2017-07-17 13:30:15

    스테로이드 성분 없는 안전한 지방분해주사 '보셀르 브이엘주사' 화제

    작고 갸름한 얼굴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몸매는 미인의 필수조건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동양인은 유전적인 특성상 광대뼈가 도드라지고, 얼굴의 폭이 넓은데다 둥근 턱을 가지고 있어서 자연적으로 V라인이 있는 경우는 드문 편이다. 또 날씬하더라도 뱃살, 러브핸들, 허벅지, 팔뚝 등 특정 부위에 유독 살이 찐 사람들은 밸런스 잡힌 몸매라고 보기 어렵다.

    이에 살을 빼기 위해 단식 등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지만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원하는 부위만 살을 빼는 것은 한계가 있다. 오히려 다이어트 과정에서 피부가 손상되고 탄력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보다 현명한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보셀르신사의원의 김기범 원장은 "몸은 날씬하지만 얼굴이 넓은 경우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는 경향이 있고, 반대로 얼굴은 V라인이지만 몸집이 있는 경우 전체적으로 조화롭지 않아 보인다"며 "과거에는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지방흡입술이 주로 사용됐으나 최근에는 간단한 주사요법만으로도 얼굴라인과 몸매라인을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인 지방분해주사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것과 달리 '브이엘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스테로이드는 피부 파임이나 피부위축, 부정출혈, 생리 불순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지만, '브이엘주사'는 천연 약물 성분으로 개발된 주사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시술해도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다.

    '브이엘주사'는 부작용 걱정이 없는 것도 장점이지만, 지속적으로 효과가 유지된다는 점이 무엇보다 큰 장점이다. 일반 지방분해주사는 일시적으로 지방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원상 복귀되는 것이 큰 단점이다. 하지만, '브이엘주사'는 ▲지방분해 ▲지방연소 ▲지방융해 ▲림프순환 개선이라는 복합적인 작용으로 2~3개월까지 지속적으로 지방이 줄어든다.

    또한 얼굴과 몸매 모두 복합적인 관리로 인해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슈링크 시술과 병행할 경우 지방분해와 피부탄력이 함께 진행되 단시간에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의료진의 설명이다.

    보셀르신사의원의 '브이엘주사'는 이중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볼살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다이어트를 해도 특정부위에 살이 잘 안빠지는 경우, 기존 지방분해주사 성분이 걱정되 시술을 고민하는 경우 등의 사람들에게 적격이다.

    또한 1:1맞춤시스템을 통해 환자 개개인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고, 안전성을 승인 받은 정품, 정량만을 고수한다. 따라서 시술 후에도 자연스럽고, 멍과 통증, 붓기가 적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보셀르신사의원의 김기범 원장은 "보셀르 브이엘주사는 얼굴과 몸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녹이고, 말초 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체내에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며 "이로 인해 살이 빠지는 효과와 더불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