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올인원 스마트용기 ‘모노글라스’ 홈쇼핑 론칭

    기사입력 2017-07-03 09:03:22

    락앤락의 모노글라스.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현대인의 간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올인원(All in One) 스마트용기 '모노글라스(MONO GLASS)'를 홈쇼핑 로칭한다.

    오는 7월 5일 오전 11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락앤락 '모노글라스'는 전자레인지 및 오븐조리에 최적화된 내열유리 용기로, 몸체에 돌기가 없어 간결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랙&화이트콘셉트로 모던함까지 살린 세련된 디자인은 조리와 보관 외에도 테이블웨어로서도 손색이 없어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올인원 스타일을 자랑한다.

    모노글라스의 다양한 쓰임새는 '모노(MONO)'라는 이름에서도 잘 드러난다. '모노'는 그리스어로 '1(하나)'라는 뜻으로, '모노글라스'는 조리?보관?테이블웨어의 모든 기능이 담긴 하나의 용기이자, 주방의 복잡함까지도 덜어낼 수 있는 유일한 용기라는 뜻을 갖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간편식을 비롯해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간편 레시피가 인기를 끌며, 조리용기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모노글라스'는 일반 유리용기보다 깊이감 있는 몸체와 함께 양쪽에 살짝 튀어나온 손잡이를 적용해 조리용기로서 특화된 쓰임새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번거롭게만 생각됐던 각종 찜이나 생선구이서부터 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뚜껑에 있는 스팀홀 덕분에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음식물의 수분을 지켜주어 촉촉한 식감을 살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의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모노글라스는 정식 론칭에 앞서 SNS(Social Network Services)등을 통해 안내가 나가자 방송문의 및 방송 알람 신청이 쇄도하는 등 하반기 락앤락 홈쇼핑 최고의 기대주이다."라며, "첫 런칭 방송인만큼 풍성하고도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된 모노글라스와 함께 올 여름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550ml, 760ml, 890ml, 1.3L의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모노글라스 12종 본구성에 글라스 캐니스터와 보틀 캐니스터를 추가한 총 19종을 128,000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