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잡는 물걸레 청소로봇 등장… '아이센스 플러스' 홈쇼핑 론칭

    기사입력 2017-06-13 10:31:25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국민들의 건강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신개념 물걸레 청소기가 론칭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로봇 생활가전 전문 업체인 ㈜파인로보틱스는물걸레 로봇청소기 '아이센스 플러스'는 14일부터 K쇼핑을 통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센스 플러스는 제품이 빠르게 회전하면서 내장된 물탱크에서 물이 걸레에 공급돼 걸레를 적시며 자동으로 청소하는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2017년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의자 밑 등 청소하기 번거로운 공간에도 제품이 진입해 깨끗이 닦아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최소 90분 이상오랜 시간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기존 극세사보다 먼지 흡착력과 세탁력이 우수한 캐치맙 걸레를 기본 적용해 미세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절벽감지 센서를 탑재해 계단이나 현관에서 떨어지지 않고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더했다. 또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히 한 번 쓰고 버릴 수 있는 1회용 걸레를 사용할 수 있다.

    K쇼핑 방송에서 소개되는 아이센스 플러스 제품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특별구성으로 백화점 판매가보다 약 4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자동할인, 카드청구할인 등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대 약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걸레패드를 포함한 1회용 걸레 70매를 제공하며, 캐치맙 정품 걸레 2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홍종구 파인로보틱스 마케팅 이사는 "혼자 먹는 밥, 혼자 먹는 술이 뜨고 있는 요즘, 혼자 사는 싱글족들에게는 더욱 더 필요한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특별한 조건으로 아이센스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로보틱스는 로봇 및 로봇청소기 관련 국내외 35건 이상의 특허 등록과 30여건의 특허출원을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 기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로봇청소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로봇, 로봇공조기 등 지능형 로봇을 포함한 로봇가전의 기획, 설계, 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운영하고 있다.

    파인로보틱스의 신개념 물걸레 청소기아이센스 플러스는 14일 오후 1시 40분 K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