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데이트 명소, '아브뉴프랑' 설렘 가득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02-06 16:10:59

    매서운 추위가 가시고 겨울의 끝자락으로 접어드는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연인들의 나들이가 활기를 띠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2월, 아브뉴프랑의 설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 꽃길만 걷자: 연인이랑 아브뉴프랑

    연인과의 즐거운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것이다. 이에 데이트에 어울리는 커플메뉴를 소개하고, 2월 한 달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겸비한 아브뉴프랑은 식사 후 산책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칼바람이 잦아들고 산책하기 좋은 주말,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추위를 핑계 삼아 연인의 손을 꼭 잡고 아브뉴프랑 나들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

    ▶ 설렘타임, 발렌타인

    바쁜 일상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인들을 설레는 데이트로 이끄는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기념일을 응원하며 아브뉴프랑이 또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중한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초콜릿, 각종 선물 할인행사와 더불어 손관리, 피부관리 등 다양한 힐링 컨텐츠 또한 할인가로 제공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와 작은 사치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 골드미팅

    아브뉴프랑이 준비한 2월의 최대 이벤트는 30대 골드싱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미팅 프로젝트, '골드미팅'이다. 작년에 이어 3회째 개최되는 골드미팅은 아브뉴프랑 내의 제휴된 고급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태프가 남녀 2:2로 자리를 배치해주며,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만이 즐비한 이 계절, 좋은 인연을 만나 따뜻하게 겨울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오는 2월 11일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 인연을 찾아보자. 골드미팅 이벤트는 새미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동성 2인1조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늦겨울 시원한 바람과 따스한 햇살을 동시에 느끼며 낭만적인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브뉴프랑은 판교(경기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광교(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에 위치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