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남주·오마이걸 지호, JTBC '잘 먹는 소녀들' 합류

    기사입력 2016-06-08 10:49:4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그룹 대표 '먹방돌' 에이핑크 남주와 숨은 '먹방' 강자로 떠오르는 오마이걸 지호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잘 먹는 소녀들' 출연을 확정지었다. 트와이스 쯔위-레드벨벳 슬기-시크릿 전효성-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 걸그룹 대표 식신으로 나서 '먹방'대결을 펼치게 됐다.

    먼저, 에이핑크의 대표로 나선 남주는 최근 종영한 K STAR '식신로드2'에서 MC로 활약하며 다양한 음식을 섭렵했다. 내숭 제로의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 인물이다. "평소 먹던 대로만 하면 따로 연습은 필요 없을 것 같다"고 밝히며 '식신'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오마이걸 대표 '식신' 지호는 설 특집 SBS '먹스타 총출동'에서 진행된 '자장면 빨리 먹기' 대결에서 '먹방' 개그우먼 이국주를 꺾고 39초 만에 클리어하는 신기록으로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당당히 1등을 거머쥐는 등 오마이걸 내 비주얼 센터라는 상큼한 이미지와는 달리 숨은 '먹방' 강자로 떠올랐다.

    앞서 쯔위-슬기-전효성-경리 등 인지도 높은 걸그룹 대표 멤버들의 합류가 알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에이핑크 남주와 오마이걸 지호의 동시 출격까지 결정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가 '먹방요정' 1인자의 자리에 오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첫 녹화를 앞두고 있는 JTBC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걸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김숙-조세호-양세형이 MC로 나섰으며 김흥국이 '먹방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님과 함께' '헌집새집' 등을 이끌고 있는 JTBC 성치경 CP가 진두지휘하고 있다. 오는 6월 15일 수요일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대결이 생중계된다. JTBC 본 채널을 통한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