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ENEX), 학생가구 위젬버 2016년형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6-02-19 08:20:18

    인테리어 가구 에넥스(ENEX)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가구 위젬버(wizember)의 스마트 메이플과 스마트 내추럴의 2016년형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위젬버(wizember)는 자녀의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도록 최적화된 공간을 제안하는 에넥스(ENEX)만의 학생가구 브랜드이다.

    위넥스 위젬버.
    ◆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감각적인 학생가구 - 에넥스(ENEX) 스마트 메이플

    초등학생들은 저학년일수록 활동이 왕성하고 산만한 만큼 공부하는 학습공간과 잠을 자고 쉴 수 있는 공간을 구분해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좋다.

    에넥스 학생가구 '위젬버'의 '스마트 메이플'은 평균 2.8평의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한국형 학생가구이다. 이동식 바퀴가 달려 아이가 혼자 공부할 때는 고정 형으로 사용하고

    방문학습이나 과외시 2명이 마주보며 공부할 수 있도록 책상을 90도로 변형 시킬 수 있다. 또한 파스텔 블루와 핑크 등 감성적인 색감과 모듈시스템을 적용, 제품의 안정성까지 고려해 산뜻하고 편안한 학습공간을 제안한다.

    ◆ 고등학교부터 대학교 까지 모던한 학생가구 - 에넥스(ENEX) 스마트 내추럴

    고등학교나 대학교 이상의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공부방과 서재의 기능을 접목시킨 인테리어형 가구를 추천한다. 자녀가 성장할수록 책이나 소품도 늘어나면서 그에 따라 수납공간도 더욱 필요하기 마련인데 에넥스 위젬버 '스마트 내추럴'은 자연 감성의 모던한 스타일과 세련된 디자인에 효율적인 수납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 친화적인 우드의 내추럴함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고등학교 이상의 자녀나 직장인들의 서재 연출에 효과적이다.

    에넥스(ENEX) 관계자는 "공부방은 아이들이 생활하며 미래의 꿈을 키워가는 곳이다. 그만큼 개인의 개성과 감성이 반영되어야 한다. 자녀의 방은 '공부방'이라는 고정관념으로 묶어두지 말고 자녀의 개성과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준다면 공간에 대한 관심과 애정도 그만큼 높아질 것이다. 특히 생활 습관이 형성되는 초등학교 저학년의 경우에는 학습공간과 생활공간을 구분 지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학생가구 선택에 대한 조언을 전했다.

    한편 에넥스는 2016년형 스마트 메이플과 스마트 내추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말까지 학생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30% 할인행사와 함께 학생가구 50만원이상 구매시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