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태니커만화백과,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 콜라보 광고로 화제

    기사입력 2016-03-02 10:39:35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가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 연계한 광고가 인기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최근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과 연계한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풋티지 광고를 공개해 화제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광고는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의 두 주인공 '범우주 역'의 정성영 군과 '나란이 역'의 이수민 양이 출연했던 장면을 재해석해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우주야 너 그거 알아?'편과 '매력에 지식을 더하다'편으로 총 2편이 제작됐다. '보니하니'를 통해 초통령으로 급부상한 이수민 양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아역계의 샛별 정성영 군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지식을 알아가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우주야 너 그거 알아?'편에서는 이수민 양이 던지는 과학 질문에 답하지 못해 좌절하던 정성영 군이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를 통해 자신감을 찾아가는 과정을, '매력에 지식을 더하다' 편에서는 정성영 군이 과학에 흥미를 가지고 지적인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영상으로 차용된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의 원작과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는 모두 아이세움의 인기 학습 만화다. 광고 영상은 미래엔 아이세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국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 社'와 합작한 학습만화 백과다. 지난해 11월, 10종이 첫 출간된 이후 아이들의 눈높이와 흥미에 맞춘 수준 높고 정교한 학습 콘텐츠, 이해를 돕는 다양한 비주얼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공룡', '집에서 기르는 동물', '환경', '북극과 남극', '질병과 건강'을 테마로 신간 5종을 새롭게 출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