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中도 인정한 남신! '웨이보 밤'서 올해의 남신 선정

    기사입력 2016-01-10 17:08:08


    2PM 닉쿤이 중국도 인정한 남신이 됐다.

    닉쿤은 지난 7일 오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5 웨이보의 밤' 시상식에서 올해의 남신으로 선정됐다.

    '웨이보의 밤'은 2015년 한 해 동안 중국 최대 SNS 웨이보를 뜨겁게 달군 스타 및 화제의 인물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닉쿤은 이날 시상식에서 2015년 웨이보를 달군 남자 스타에게 수여하는 상 '올해의 남신'으로 선정,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중국에서의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닉쿤은 잘생긴 외모와 진지하게 노력하는 태도로 중국에서도 큰 활약을 펼쳤다. 2010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중국에 소개되면서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고 2011년에는 마담 투소에서 밀랍 인물상으로 전시한 첫번째 한국 가수가 되기도 했다. 이후 중국에서 '일과 이분의 일, 여름' '오로라를 찾아서' 등의 드라마와 '사랑한다면' '이치출발' '중한몽지대'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면서 중국에서도 사랑받는 대표적인 한류스타가 됐다.

    웨이보측은 "남다른 비주얼과 비율, 언제나 젠틀한 미소를 가진 모습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닉쿤은 이번 행사에서 "올해에도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 많은 작품들을 통해 중국 팬들과 만날 것이다"며 "중국 팬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태국서 개최된 '올해의 인물 시상식(Thailand Headlines Person of the Year Award)'에서 '온라인 인기상(IME Chinese Online Media Popular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던 닉쿤은 중국에서도 올해의 남신으로 선정되며 아시아의 남자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