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주말 인기 예능프로 협찬…본사 비용 부담

    기사입력 2015-10-14 14:49:46

    웰빙시대 가성비의 오븐구이치킨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이 주말 인기예능 프로그램 협찬광고를 진행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치킨창업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협찬에 나선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오후 6시 10분에 방영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과,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장수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TV서프라이즈'다. 현재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10~20대의 시청자를 중심으로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MBC '신비한 TV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에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에 이르기까지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흥미를 제공하고 있다.

    협찬광고비 전액은 치킨창업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본사에서 부담한다.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다양하고 꾸준한 홍보활동을 펼쳐온 '오븐마루치킨'은 이번 협찬광고까지 비용을 부담함으로써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븐구이 치킨의 경쟁력과 본사의 노력이 알려지면서 치킨창업 희망자들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오븐마루치킨'은 치킨창업 업계 최고의 가치를 전하고자 외식업에서 쌓은 모든 노하우를 치킨에 녹여내고 있다. 최고급 독일 · 이태리 오븐기를 사용한 오븐치킨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느끼함이 없는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베이크치킨과 로스트치킨, 순살치킨 등이 있다.

    치킨창업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 국내산 브랜드 닭만을 사용해 오븐구이치킨을 만들어냄에도 가격은 채 만 원이 되지 않는다. 요즘 2만 원에 육박하는 치킨들과 비교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은 바삭하고 쫄깃한 오븐구이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문의 http://www.ovenmaru.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