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박지민, 'Hopeless Love' 음원-뮤비 동시 공개

    기사입력 2015-04-05 18:33:17



    박지민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6시 'K팝스타' 컴백 무대를 마치고,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을 공개했다.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과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 'collapsedone' 작곡, 스웨덴 출신 Fredrik "Fredro" Odesjo 의 공동 프로듀싱,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 슬픈 코드의 피아노 반주, 반복되는 퍼커션들이 깊은 인상을 주는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지민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Hopeless Love'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박지민이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 깊어진 눈빛, 몽환적인 분위기, 독특한 편집은 한편 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지민은 3년 만에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위해 체중 감량 투혼을 펼치며, 갸름해진 얼굴과 날렵해진 콧날,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박지민은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롤링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부르며, 세계적인 스타들에게 극찬, 어린 나이답지 않는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지민은 오늘 'K팝스타' 컴백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