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모바일게임 '컴온파이터!'와 함께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13-07-07 13:00:47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모바일게임 '컴온파이터! for Kakao'와 손잡고 오는 19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커피는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의 '컴온파이터! for Kakao'게임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병음료를 제외한 달.콤커피 모든 음료의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달.콤커피 구매고객에게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게임 아이템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뮤직카드를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달.콤커피는 19일까지 '컴온파이터! for Kakao'에 뮤직카드 아이템쿠폰을 게임에 등록하고 사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여행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젠하이저 이어폰 MM55i(5명)과 달.콤 텀블러(3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선사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달.콤커피 배경에서 대전 후 승리한 유저에게는 골드를 2배로 증정하고, 5회 이상 승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플 텀블러 2종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온파이터!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eonfigh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온파이터! for Kakao'는 인기 오락실 게임 '컴온베이비'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다양한 개성을 가진 베이비 캐릭터가 배틀전용 무기를 사용해 1:1로 실시간 경기를 하는 캐주얼 게임. 6명의 귀여운 베이비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개성 있는 무기를 내 마음대로 선택 해 자신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만들어 육성하며, 좌우이동, 공격과 회피 등 4가지의 직관적이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게임이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달.콤커피 지성원 실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인기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달.콤커피의 시원한 음료와 '컴온파이터! for Kakao'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