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日 첫 정규 앨범 발매 앞두고 벌써 반응 뜨거워

    기사입력 2012-12-05 15:43:12

    김현중의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은 오는 12일 일본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 발매를 앞두고 5일 0시 아이튠즈를 비롯한 뮤직닷제이피, 레코초쿠 등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유어스토리(Your Story)' 음원을 선공개 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본격적인 밴드 음악을 선보이는 김현중은 지난달 28일 '유어스토리'의 티저 영상 공개 당시 45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기타 연주 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유어 스토리(Your Story)'는 모던락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베이시스트 김선일이 연주와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등 세션 연주 역시 모두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진행에 참여해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냈으며, 김현중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웰메이드 모던록' 트랙을 완성해냈다.

    김현중의 일본 음반 관계자는 "지난 7월 일본 국민 뮤지션 비즈(B'z)와의 작업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싱글 '히트(HEAT)'의 대성공으로 인해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으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았다" 라면서 "업계 관계자들은 5일 공개한 '유어스토리'가 지난 싱글 타이틀인 '히트' 못지않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측하며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김현중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는 타이틀 곡인 '유어 스토리'를 비롯해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 '아임 유어스(I'm Yours)' 등의 신곡과 기존의 히트곡까지 총 14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오는 12일 발매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