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오+아로마테라피 접목, 크라이오플러스 런칭

    기사입력 2018-10-12 07:23:26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왼쪽)와 크라이오플러스 방인웅 대표. 사진제공=이온인터내셔널

    첨단 냉각요법 크라이오를 국내 최초로 아로마 마사지와 접목한 브랜드가 런칭했다. 크라이오플러스 국내 최대규모 크라이오 시스템 전문기업 이온인터내셔널과 손잡고 아로마 테라피 요법과 크라이오테라피를 접목한 대형 전문센터를 오픈했다.

    청주에 위치한 크라이오플러스는 80여평 규모의 대형 전문센터로, 크라이오 테라피와 아로마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환경이다. 크라이오 전문 센터로서는 청주 지역에서 최대 규모이며, 크라이오테라피 전문 룸 1개와 2개의 휴식공간, 아로마테라피룸 6개로 구성되어 있다.

    냉각요법을 통해서 급속 냉각 환경에 노출되었던 신체를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빠른 안정화를 이끌어 낼 수 있어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미 프랑스 등 유럽에서는 아로마테라피와 크라이오테라피를 접목한 형태의 전문샵이 안착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라이오플러스 방인웅 대표는 "처음 TV에서 접하게 된 크라이오테라피를 직접 체험하고 즉시 사업 런칭을 결정했다"며 "충청권에서 가장 큰 센터를 구축하며 부담감도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정서에 맞게 아로마테라피와 크라이오를 샵&샵 개념으로 접목함으로서 건강과 피로회복, 다이어트,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청주 시민들에게 좀 더 차별화된 첨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덧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