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골프, '스크린 골프 창업 이벤트 진행' 예비 창업자 적극 지원

    기사입력 2018-07-04 09:00:00

    - 창업 정보 홍수 속 성공의 발판 마련 가능


    40대 여성 김모씨는 작년부터 퇴사 후 창업 준비에 여념이 없다. 요즘 창업 시장은 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은퇴 세대뿐만 아니라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 층까지 유입되는 상황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김 씨는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아이템을 찾는 도중 오락·스포츠 분야가 최근 떠오르는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수요가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스크린 골프 연습장 창업에 관심을 두고 있는 상황이다.

    스크린 골프 창업의 키워드를 골자로 2002년 창업 후 15년간 타석스크린 골프 분야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마트골프 박지형 대표는 "스마트골프는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멀티공간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다. 스포츠, 오락과 관련한 아이템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인건비로 영업을 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률과 운영 관리가 편리해 기반구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스마트골프는 '스크린 골프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2018년 하반기 창업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 오픈 비용과 안정적인 수익률 보장에 초점을 두고 스크린골프 센서, 장비할인과 인테리어를 제외한 추가 비용을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창업 초기 스크린 센서와 장비를 렌탈하여 창업할 수 있어 운영 방식을 다양화 했다. 또한 슈퍼바이저가 입지 선정부터 점주교육 등 모든 과정을 점주와 함께 하며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월 운영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소 인력을 배치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스크린 골프 매장과를 차별화를 둬 프리미엄 멀티 문화센터로 거듭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골프는 실제 골프장과 가장 유사한 그래픽 구현과 업계 최초로 스크린 듀얼 센서를 장착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각 분야 최고 인재들을 영입해 스크린 개발 전용 연구소 및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창업 이벤트 진행으로 창업 정보의 홍수 속에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골프는 올해 스크린야구 브랜드인 '스마트야구존'을 런칭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골프, 스마트야구존, 스마트 골프 카운티 등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