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실시

    기사입력 2018-06-11 14:40:11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중인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Skylanders Ring of Heroes)'로 확정하고 게임 로고와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14일부터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비디오 게임 IP '스카이랜더스(Skylanders)'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RPG이다. 배경인 스카이랜드를 지키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루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게임의 특징과 원작 IP의 재미를 공식 게임 타이틀에 상징적으로 담았다.

    게임에는 전투의 핵심인 다양한 스카이랜더 캐릭터가 등장하며, 유저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10가지 고유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전투 시 최대 다섯 개의 스킬 중 두 개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과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룬 세트 시스템도 있어 자신의 스카이랜더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더불어 난이도별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종류의 던전, 유저간 실시간으로 겨루는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도 선보이는 등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다.

    한편 원작 IP인 '스카이랜더스'는 지금까지 전세계 약 4조원(38억 달러)이 넘는 브랜드 매출을 기록한 액티비전의 대표적인 콘솔 프랜차이즈로, 실제 피규어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하는 '토이즈 투 라이프(Toys-to-life)' 장르의 선구적 게임인 동시에 최근 온라인 방송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전세계 방영되는 등 브랜드의 가치가 확장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