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마마무, 오늘(7일) 신곡 '별이 빛나는 밤'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8-03-07 09:05:07


    걸그룹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마마무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을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곡으로, 라틴 느낌의 인상적인 기타리프로 시작해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전개와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시간과 자연에 빗대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일렉트로 하우스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마마무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특히,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또 한 번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번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을 비롯해 인트로곡 '겨울에서 봄으로', 솔라의 첫 자작곡으로 팬과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별 바람 꽃 태양', 이번 앨범 컬러의 주인공인 화사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솔로곡 '덤덤해지네', 어장관리라는 스토리텔링 가사가 인상적인 R&B곡 'Rude boy', 심플한 기타 리프에 외로운 감성을 담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봄 타', 마마무의 네 가지 컬러를 담은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까지 다양한 장르의 7트랙이 수록됐다.

    멤버 화사와 솔라의 자작곡을 포함해 문별도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 한층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김준홍 감독이 연출을 맡아 뉴질랜드의 대자연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마마무의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봄의 따뜻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생동감 넘치고 화사한 비주얼 또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한다.

    앞서 마마무는 오늘(7일) 자정, 수록곡인 솔라의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까이 있어서 소중함을 잊어버린 사람들을 향한 감사함을 노래한 곡으로, 평소 마마무 멤버들과 팬들을 향한 솔라의 진심이 담긴 가사와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이 느껴지는 모습이 어우러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마마무는 이번 새 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시작으로 블루, 화이트, 레드 등 멤버별 시그니처 컬러를 사계절에 비유, 네 가지 컬러를 상징하는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