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어린이 환자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실시

    기사입력 2017-12-06 17:57:31

    블리자드는 5일 서울 신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환자 및 그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담은 '블리자드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블리자드는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 6월,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내에 어린이 환자들과 그 가족들이 병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도록 e-도서실인 '블리자드 i-Room'을 개설, 미술 심리 치료, 입원 환자 생일 파티, 동화 구연 등 관련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지난 5월 열렸던 '블리자드 작은 콘서트'에 이어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진행된 두번째 행사로, 블리자드 i-Room 및 병원 1층 로비에서 음악 및 마술 공연, 종이 공예, 미술 등 어린이들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위주로 블리자드 직원들의 다양한 재능 봉사로 펼쳐졌다.

    로비 중앙 무대에서는 블리자드 사내 음악 동호회 블루 리자드(Blue Lizzard)가 준비한 음악 공연, 흥미진진한 마술쇼, 퀴즈 토크쇼 등이 펼쳐졌으며, '블리자드 i-Room' 내에서는 직원들의 도움으로 종이 공예 동물 모형 등을 만들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외에 캐릭터 핸드 페인팅, 풍선 인형 만들기 및 블리자드 캐릭터와 함께 즉석 사진 촬영 등을 진행, 함께한 어린이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 환자 및 환우 가족들에게 봉제 인형 등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들도 선물로 제공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블리자드는 지난 7월 부산 광안리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행사 'GG투게더'에서 판매된 한정판 사운드 트랙 판매 수익금과 지난달 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밤의 축제에서 진행된 자선바자회 'GM의 안식처' 등 수익금 총 1144만6835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추가로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모든 기부금은 어린이 환자 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