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사춘기' 휘성·효연, 영어 실력 낱낱이 공개

    기사입력 2017-12-01 16:15:1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나의 영어사춘기' 출연진들의 영어 실력이 낱낱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최초의 영어 에듀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이유로 영어가 절실한 6명의 출연진이 8주 동안 본격적인 영어 공부에 나선다. 출연진으로는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모델 한현민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인기 영어 강사 이시원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깨알 팁들을 전하고, 영어에 친숙하지 않은 출연진들이 변해가는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4일(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출연진들의 영어 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휘성은 팝송 가사를 한글로 적어 노래 연습에 나선다. 또한 원어민 같은 유창한 발음을 자랑함에도 불구, 영어 대화에 참여하지 못하고 "이걸 어떻게 영어로 이야기해야 하지"라 말하며 답답해하는 것.

    효연은 영어만 사용하는 카페를 방문, 원활하지 못한 대화에 멋쩍은 웃음을 짓는다. 이어 "진심이 전해지길 원하는데 표현을 못할 때가 있다"며 영어를 배워야 하는 간절한 이유를 밝힌다. 모델 한현민은 "한국말 밖에 못한다"는 충격적인 고백과 함께 영어 울렁증을 갖고 있다 말해 '나의 영어사춘기'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예고편에서는 여섯 출연진의 영어 특징이 설명돼 재미를 더한다. 황신혜는 '영어 앞에서 순한 언니', 휘성은 '발음만 뉴요커', 효연은 '영어 울렁증 말기'라는 단어가 눈길을 끄는 것. 이어 정시아는 '영어 뇌순맘'으로, 지상렬은 '영어 오지라퍼'로, 한현민은 '영어 까막눈 모델'로 소개돼 이들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나의 영어사춘기'는 4일(월)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