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 매니지먼트 AND 전속계약…심은경, 하연수와 한솥밥

    기사입력 2017-09-26 16:37:33

    사진=매니지먼트 AND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박진주가 배우 심은경, 하연수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 AND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박진주는 지난 2011년 배우 심은경, 강소라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영화 '써니'에서 욕설이 주특기인 어린 진희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오 간호사 역할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는 요가 강사 홍진주 역으로 출연해 배우 이시언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찰떡호흡을 보여줬다.

    영화, 드라마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진주는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우비소녀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극찬을 받았고, 이후 '나 혼자 산다', '해피투게더3' 등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매니지먼트 AND는 "배우 박진주는 사랑스러운 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또한, 연기 외 음악 및 예능적 재능이 뛰어나 멀티테이너로서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라며 "앞으로 박진주의 폭넓은 활동을 위하여 모든 노하우를 가동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진주는 이달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써니' 강형철 감독의 신작 '스윙키즈'에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개봉을 앞두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