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자의 기사들' 11일 출시

    기사입력 2017-08-09 09:34:1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이 11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가장 비극적이지만, 가장 매력적인 인물인 리치 왕(Lich King)이 등장하는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 유저들은 룬 마법의 금지된 힘을 얻기 위해 리치 왕의 얼어붙은 요새인 얼음왕관 성채를 습격한다. 또 '하스스톤'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죽음의 기사로 변신시켜 방어도를 증가시키고 새로운 능력을 가질 수 있게 해 주는 9가지 전설 등급 영웅 교체 카드를 받게 된다. 더불어 리치 왕은 플레이어들에게 '생명력 흡수'라는, 피해를 준 만큼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주는 새로운 힘을 수여한다.

    리치 왕을 섬기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임무를 통해 직접 도전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 임무의 프롤로그를 통해 얼음왕관 성채에 입장하고 성채의 2개 지구를 탐험하며 신드라고사(Sindragosa)와 교수 퓨트리사이드(Professor Putricide)와 같은 상징적인 우두머리와 싸워 리치 왕과 최후의 결전을 펼치게 된다. 프롤로그를 완료하면 전설 등급의 죽음의 기사 영웅 교체 카드 1장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카드 팩은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팩 가격은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하다. 유저들은 10일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만 배틀코인(PC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의 경우 스컬지의 군주(Lord of the Scourge) 리치 왕을 테마로 한 특별한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