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소유·소진·정기고·최민기 JTBC '사서고생'으로 뭉친다

    기사입력 2017-07-21 20:58:1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박준형-소유-소진-정기고-최민기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으로 뭉친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가제)에 박준형, 소유, 소진, 정기고, 최민기가 출연한다. '사서고생'은 스타들이 '사서 고생'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서 고생'의 첫 행선지는 벨기에다. God의 멤버 박준형, 씨스타 출신 소유, 걸스데이 소진, 감성 보컬 정기고, 뉴이스트 최민기(2017년 7월 21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가 합류했다.

    이달 말 촬영을 시작하는 '사서고생'은 올해 9월 첫 방영될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다섯 명의 색다른 조합이 벨기에에서 만들어 갈 케미가 주목된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는 TV, IPTV, OTT, 웹콘텐츠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로스 미디어 스튜디오'다. 현재 JTBC2에서 방영 중인 생활밀착랭킹쇼 '양세찬의 텐2' 역시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제작해 공급 중인 프로그램이다.

    '사서고생'은 JTBC2 편성이 확정됐으며, JTBC 편성도 논의 중이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는 '사서고생' 외에도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 디지털 스튜디오는 공식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다양한 콘텐트를 공개하고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순간 드라마 '모먼트', '직장인 공감 200% 푸드 드라마-'상사세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3X3 농구가 열린다' 한국 연맹 공식 출범 맞아 이승준이 전하는 꿈의 메시지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