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태연,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비스트-원더걸스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6-07-08 18:23:29 | 최종수정 2016-07-08 18:33:34

    태연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뮤직뱅크'에서는 태연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비스트와 원더걸스가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태연은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스타라이트(Starlight)로 씨스타의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태연은 지난주 컴백 이후 이날 방송에는 무대가 없었음에도 1위를 차지하며 '음원퀸'의 저력을 뽐냈다.

    특히 이날 비스트와 원더걸스, 세븐틴의 컴백 무대가 꾸며지며 다양한 무대가 이어졌다.

    먼저 원더걸스는 타이틀곡 'Why So Lonely'의 무대를 꾸몄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섹시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원더걸스는 직접 악기 연주를 하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비스트는 '버터플라이(Butterfly)'의 무대를 꾸미며 컴백했다. 그동안 선보인 칼군무가 아닌 발라드로 돌아온 비스트는 감성적인 음색이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리본' 무대에서는 부드러운 음색과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비스트



    NCT 127은 '소방차' 무대에서 개성 넘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세븐틴은 신곡 '아주 NICE'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틴은 빈틈없는 무대연출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남성미를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1위 후보에 오른 씨스타는 '아이 라이크 댓'으로 무대를 꾸몄다. 와인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씨스타는 아찔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음색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청순미 가득한 다이아의 '그 길에서', 신비로운 매력의 구구단의 '원더랜드', 싱그러운 아스트로의 '숨가빠', 섹시한 퍼포먼스로 남심을 사로잡은 브레이브걸스의 '하이 힐(HIGH HEELS)', 통통 튀는 매력의 소나무의 '넘나 좋은 것',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매드타운의 '빈칸',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크나큰의 '백 어게인(Back Again)' 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