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허윤미-박시현 '우리가 레이싱모델 여신들'

    기사입력 2013-01-21 14:26:35

    한국모델협회(대표: 양의식)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시상식인 '2013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이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됐다.

    지난해 가장 왕성한 활동과 모범이 된 최고의 레이싱모델에게 주어지는 '레이싱모델상'에 박시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무대에 올랐다. '서구적인 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 시원한 몸매가 돋보이는' 박시현(좌측)은 모터스포츠 레이싱분야인 EXR팀106에서 지난 4년간 전속모델로 활동, 해당팀을 홍보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큰 이바지하였다.

    2012년 부산국제모터쇼, 신차출시, P&I 전시회, 지스타, 전자전 등 국내 최고의 전시행사에서 맹활약하며,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두루 갖춘 최고의 레이싱모델이다. 박시현은 오는 3월에 열리는 2013년 서울모터쇼 포드전시관 메인모델로 발탁, 포드 신차와 함께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대중의 사랑을 가늠할 수 있는 최고의 인기 레이싱모델에게 주어지는 '레이싱모델 인기상'에 허윤미(우측)가 압도적인 표차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적인 매력과 여신을 연상케하는 외모를 소유한' 허윤미는 2012 한국타이어 레이싱팀 전속모델로, 모터스포츠분야의 대중화와 참여도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하였으며, 모터쇼와 지스타 등 대규모 행사에서 대중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은 바 있다.

    모터스포츠 분야와 대형 전시행사에서 레이싱모델로써, 돋보이는 미모와 진가를 발휘한 올해 후보자로는 박소유(4기), 이가나(4기), 박시현(5기), 허윤미(5기), 홍하나(5기), 임지혜(6기), 이예빈(7기), 민서희(7기), 한채이(9기), 김미혜(9기) 총 10명이 선정되었다.

    카앤모델 / acad75@nate.com

    월간 카앤모델 (www.carnmodel.com)

    copyrightⓒ Car&Model.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