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침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 2012-10-23 10:37:00

씰리 코리아(대표: 윤종효, www.sealy.co.kr)가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와 매트리스 렌탈 비즈니스에 대한 업무제휴를 체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씰리 코리아는 22일 서울 순화동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제품 개발과 생산,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에서 협력하기로 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각 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씰리코리아는 프리미엄급 침대의 개발 및 생산의 역할을, 웅진코웨이는 판매 및 유통, 위생관리 서비스를 진행해 양사의 경쟁력을 함께 높일 계획이다.

이번 제휴에 맞춰 선보인 신제품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렌탈 전용제품: SMQ-01, 일시불 전용제품: SMQ-02)'은 미국 특허를 획득한 포스처 프리미엄 스프링을 사용하여, 수면 시 인체가 원하는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인체공학적 제품이다.

풍부한 충전재를 탑재한 유로 필로우 탑을 적용하여 안락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프링을 보호하는 씰리만의 특허서포트 시스템인 엣지가드를 내장해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오가닉 원단과 텐셀 원단 등 사용해 피부에 닿는 느낌을 편안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렌탈 전용제품 SMQ-01의 렌탈료는 월 48,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3년 후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 일시불 전용제품 SMQ-02의 가격은 179만 원(1년 무상 위생관리 서비스 포함)이다. 렌탈 문의 및 주문은 1588-5100 또는 웅진코웨이 코디를 통해 할 수 있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사장은 "웅진코웨이 고객만을 위한 이번 신제품은 세계 판매 1위 씰리사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포스처 프리미엄 스프링으로 제작한 것으로, 웅진코웨이의 전문 위생관리 서비스를 통해 씰리 매트리스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잠자리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양사가 가진 강력한 유통망과 브랜드 파워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32 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최초로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지금도 미국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 및 석학들과 씰리 연구진으로 구성된 정형외과 의사들로 구성된 자문 위원을 두고 있다. 이러한 의사들과 함께 건강을 위한 연구로 탄생한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고급 침대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전세계 5성급 이상 호텔 등에 매트리스를 공급해오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 SMQ-01
씰리침대 매트리스, 웅진 렌탈 서비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