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다가올 여름, 크롭탑 입는 게 소원" (숙희네 미장원)

2020-03-27 13:23:19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오정연의 소원은 '크롭탑' 입기?



내일(28일) 밤 10시,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세 MC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정복기'가 소개된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숙희네 미장원'의 MC 오정연은 "다가오는 여름에는 크롭탑을 입는 게 소원"이라고 밝혔다. 이에 최송현은 "올 여름 세 MC가 다 같이 크롭탑을 입자"고 제안했고, 신아영은 "그럴 바엔 '숙희네 미장원'에서 탈퇴하겠다"며 고개를 저어 장내를 폭소케 했다.

이번 주 '숙희네 미장원'에는 세 MC의 다이어트를 도울 '저탄고지 전문가' 박묵희 트레이너가 등장한다. 박 트레이너는 '저탄고지' 식단을 6년간 유지하며 관련 논문까지 저술한 바 있다.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이 먹는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우리 신체의 주 에너지원을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바꾸는 '케토시스' 상태를 유도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박 트레이너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인 '저탄저지' 식단을 지속하면 쉽게 예민해지고 무기력해진다"며 '저탄고지'를 시작하기 전 다이어트 중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경험을 고백했다. 이후 일반인도 쉽게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고민한 박 트레이너는 저탄고지 식단을 시작하고 한 달 반만에 무려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숙희네 미장원'의 세 MC들은 먹어야 할 지방과 피해야 할 지방, 그 외에도 가능한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등 폭풍 질문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완전 정복에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세 MC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킨 도시락부터 다양한 후식까지 다이어트를 위한 간편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는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은 내일(28일) 밤 10시 STATV(스타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