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온라인 팬미팅 '바스켓볼 콘서트' 개최

2020-03-16 15:45:29

사진제공=WKBL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청주 KB스타즈가 '랜선 팬미팅'을 진행한다.



KB스타즈는 16일 '코로나19 탓에 리그가 중단됐다.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18일 오후 7시 온라인 팬미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KB스타즈 바스켓볼 콘서트'는 유창근 장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총 4쿼터(4부)로 이뤄진다. 1쿼터와 2쿼터에는 안덕수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주장 강아정이 출연해 지난 경기를 돌아본다. 봄농구에 대한 기대와 각오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장기간의 재활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김가은도 출연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김경란 통역도 출연해 현장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3쿼터와 4쿼터에는 선수단의 애장품 온라인 자선경매가 열린다. 박지수와 허예은이 출연해 '랜선 팬미팅'도 예정돼 있다. 자선경매의 자세한 입찰방식과 선수단의 애장품은 구단의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선수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자선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접촉)문화 확산에 따라 온라인 콘텐츠로 팬들과 교감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