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무 노래' 챌린지, 이효리→송민호→박신혜까지…음원도 '올킬'[종합]

2020-01-15 19:01:1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유명 스타들이 지코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대거 참여해 연일 화제다.



지난 14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수수한 차림으로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유쾌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효리만의 남다른 스웨그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효리의 춤을 본 윤아는 "언니 진짜 '아무노래'에 아무렇게나 춤추는데 이렇게 느낌충만 잘 추시면 저 또 반해요"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성유리는 "귀여운 횰리더"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효리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원곡자인 지코는 이효리의 춤 영상 게시물에 "우왓!!!! 감사합니다!!!!!!"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효리에 앞서 가수 화사, 청하, 방송인 장성규 등이 지코와 함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동참한 바 있다.

이후 15일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천버전 with 송민호 #새로운패러다임 #아무노래챌린지 #AnysongChallenge"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코와 송민호가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박신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은 그랜드캐년에서 '아무노래' 챌린지. 꿀잼. 춥다고 웅크려있지 말고 움직여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박신혜는 미국 그랜드캐년을 배경으로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귀여운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무노래'는 현재(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플로, 네이버뮤직 등에서 3일째 전 음원차트 올킬하며 롱런 태세를 갖췄다.

narusi@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