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한국미즈노, 2020년 신제품 'MX-70 포지드 아이언' 출시

2020-01-06 17:30:14



한국미즈노가 스테디셀러 MX의 2020년 신제품 'MX-70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인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MX-70 포지드 아이언'은 미즈노 단조아이언의 DNA를 계승한 일체형 정통 연철단조 아이언으로 한층 더 향상된 타구감과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3% 이하인 엄선된 연철소재 '1025E'를 사용했다.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 만의 독자적인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Grain Flow Forged HD)' 기술을 통해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즈노 아이언 특유의 타구감을 살려냈다고 설명했다. 와이드 캐비티 설계로 아이언의 정확도와 관용성은 살리면서도 기존 모델에 비해 아이언 헤드의 토우 측 질량을 늘려 무게중심을 안정시키고 더욱 컴팩트한 타구감을 구현해 냈다고 한다.
헤드 힐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약간 낮게 설계해 어드레스 시 시각적인 안정감을 높였다. 탑 엣지 부분 역시 기존 모델보다 약 0.3mm 얇게 설계하고 후면을 그라인드하여 헤드가 더욱 샤프해 보이도록 구현했다. 헤드의 디자인 역시 비대칭 구조와 메탈 느낌을 최대한 살려 다이나믹 하면서도 심플하고 날렵한 헤드 형상을 표현했다. 헤드 솔은 공에 닿는 부분과 공이 빠져나가는 부분인 솔 양측을 커팅한 '트리플 컷 솔(Triple-cut Sole)'을 채용해 잔디에서도 헤드 솔이 잘 빠져나가도록 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