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허경환, 비주얼 자부심..."키 작고 잘생긴 개그맨은 나 한 명"

2019-12-04 14:04:4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해피투게더4' 허경환의 비주얼 자부심이 폭발한다.



12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허경환과 김영철,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해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하는 노래와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스페셜 MC 허경환이 "오늘 비주얼적으로 눈 둘 곳이 없다더라"며 자신의 출연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잘생긴 개그맨으로 손꼽히는 허경환이 비주얼부심을 뽐낸 것.

이처럼 비주얼부심으로 가득 차 자신을 마흔파이브의 '비주얼 담당'이라 말하는 허경환에게 이의를 제기한 이가 있었다. 그는 바로 같은 마흔파이브 멤버인 박성광. 이어 박성광은 허경환을 비주얼 담당으로 인정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며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흔파이브 비주얼 담당에 대한 논쟁이 오가던 중 허경환은 "키 작고 못생긴 개그맨도 많고, 키 크고 잘생긴 개그맨도 많지만 키 작고 잘생긴 개그맨은 나 하나"라며 독보적인 자신의 포지션을 주장했다고. 서로를 향한 비난과 인정이 오가며 폭소를 자아낸 이들의 비주얼 논쟁 결론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이날 녹화에서는 허경환의 불치병이 폭로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연예인 병을 고칠 수 없어서 연예인이 됐다"고 자신의 병을 솔직하게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마흔파이브로 활동을 하며 그에게 '센터병'이 추가된 것이 알려져 모든 출연진을 빵빵 터뜨렸다는 전언. 이에 허경환의 센터병 실체가 밝혀질 '해투4'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2월 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