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31일까지 '크리스마스에 디즈니 선물하기' 이벤트

2019-12-04 10:54:49



키움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을 보유/입고/매수한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월트 디즈니 종목 한주를 입고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디즈니 주식을 보유하거나 매수한 고객, 타사에서 보유중인 디즈니주식을 키움증권으로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다시 출고하지 않은 이벤트 신청 고객이면 모두 디즈니 주식 1주 받기 이벤트의 당첨 기회가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월트 디즈니 주식 매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대표적인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인 유에스스탁 (US STOCK)의 15만원 상당 미국주식 유료 강의 영상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키움증권은 최근 해외주식 투자 저변과 건전한 해외주식 투자문화를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해외주식 전용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글로벌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해외주식 누적거래금액 상위 20명에게 현금 100만원과 해외주식거래고객 대상 추첨 8명에게 갤럭시 폴드, 아이폰 11 PRO,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미국주식 신규 비대면계좌 고객 대상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이벤트와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에 거래 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