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치과, 수진2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4년 연속 후원

2019-12-04 11:19:24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을 겪는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 가정에게 온기를 전하는 '2019 수진2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가 지난 11월 26일(화)~11월 27일(수) 수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수백 포기의 배추와 싱싱한 김장재료, 봉사활동을 위해 모여든 자원봉사자, 행사 관계자들이 한 곳에 모인 이날 행사는 작년에 이어 풍성하고 따뜻한 나눔의 장으로 성료되었다.

성남시 수진2동 주민센터 등 유관단체협의회의 주최로 열리는 '2019 수진2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는 무료김장 나눔, 배추 지원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된다.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는 김장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고 보람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수진2동의 대표적인 지역단체활동으로 자리잡았다.

'2019 수진2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후원의 손길도 이어졌다. 성남 태평역에 위치한 티플러스치과(원장 김은)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4년 동안 꾸준한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원장 및 병원 관계자들의 김장 봉사활동 지원으로 힘을 더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바쁜 평일 일정 속 티플러스치과 직원들이 김장 봉사활동에 참여해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티플러스치과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합해 담든 김장김치는 성남시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탈북가정 및 주민복지시설 등으로 전달됐다.



올해 네 번째 봉사활동에 참여중인 티플러스치과 관계자는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 이웃에게 도움을 전하는 동시에 큰 보람도 얻을 수 있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단체활동 참여로 우리가 사는 세상이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곳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9 수진2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4년 연속 참여 및 지속적인 후원활동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치아교정 전문 티플러스치과는 성남만남자활센터, 성남시장애인연합회 등 단체에 매년 구강용품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치아교정전문 티플러스치과에 관련된 문의 및 상담은 티플러스치과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