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인강, 아이엘츠 CDT 모의고사 서비스 실시

2019-12-04 08:13:11

edm아이엘츠 인강(대표 서동성)이 아이엘츠 CDT 모의고사 서비스를 실시하고, 오픈 기념 한정으로 모든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무료 제공한다.



아이엘츠 CDT(Computer-delivered IELTS)는 컴퓨터로 응시하는 아이엘츠 시험으로 기존 시험보다 편리하고 유용해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종이로 치르는 일반 아이엘츠(Paper-based IELTS)는 월 4회 치러지고 13일 후 성적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CDT는 월 50회 이상 치러지며 일주일 내에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존 시험에서는 중앙/개별방송으로 듣고 답안지에 연필로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CDT는 개별 헤드폰으로 문제를 듣고 컴퓨터로 답안을 작성할 수 있어 편리하다. CDT에서 유일하게 직접 시험관과 일대일로 대면해 치러야 하는 Speaking 시험도 시험 진행 순서를 오전, 오후 중 선택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학생들이 한 번의 시험으로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아이엘츠 CDT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실제 CDT 시험과 동일한 화면으로 구성돼 시험 감각을 높일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모의고사를 치러보고 반복 실전 훈련이 가능하다. Speaking Test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모의고사를 치른 뒤에는 바로 영역별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전체 응시생 통계 데이터를 제공해 객관적으로 실력을 진단하고 맞춤 학습 계획 설정도 할 수 있다.

특히, 난도 높은 Writing, Speaking 영역은 모범 답안이 제공된다. 첨삭 신청 시 edm아이엘츠 전문 강사진 및 원어민 강사에게 일대일 맞춤 첨삭 지도를 받아 부족한 부분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즉각적인 보완도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인강의 CDT 모의고사는 edm아이엘츠 학습 교재와 자료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다. 문제는 국내외 현지 아이엘츠(IELTS)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최신 문제가 수록될 예정이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CDT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모든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무료 제공한다.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는 CDT 모의고사 1회 응시와 2회 첨삭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CDT모의고사 응시 후 Writing, Speaking 첨삭까지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무료제공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