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다함스포츠 프리미엄 골프 동계캠프 IN 광저우

2019-12-02 11:00:09



다함스포츠는 2020년 1월 19일부터 2월 3일까지 중국 광저우 사자호 C.C.와 쉐라톤 호텔에서 '2020 다함스포츠 광저우 동계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전지훈련은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골프레슨 캠프로 진행되며, 함순웅 프로, 이현승 프로, 장원주 프로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3박 5일의 일정으로 3차수 운영된다.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작년 베트남 동계 골프캠프의 성공적인 경험을 발판 삼아 준비 중인 올해 프리미엄 캠프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금번 동계 골프전지훈련은 숏게임, 롱게임, 코스매니지먼트를 위한 필드 레슨으로 구성된 골프 4회와 6성급 쉐라톤 호텔 3박(2인 1실), 전일정 식사, 그리고 미팅/샌딩과 컨시어지가 제공된다. 특히, 미국 PGA 클래스A 정회원이자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교습가30'에 선정된 함순웅 프로를 비롯하여, 장원주 프로와 이현승 프로의 밀착 레슨을 받을 수 있어 아마추어 골퍼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장원주 프로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2012-13)의 KLPGA 정회원으로 16년 교촌허니레이디스오픈 TOP10, 타이틀리스트 어페럴 엠배서더로 활약 중이고, 다함스포츠 헤드프로인 이현승 프로는 KPGA프로이자 골프에비뉴 원장을 맡고 있다.

아울러 훈련장소인 사자호는 중국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광저우에 위치하여, 한국의 추운 겨울을 잠시 벗어나 최적의 기후에서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골프다이제스트의 세계 TOP 100골프 코스(Moon Course)로 선정되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KLPGA 개막전도 두 번이나 열릴 만큼 최적의 골프장 환경을 갖추고 있어서, 골퍼들의 실력 향상과 더불어 힐링의 캠프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표원장인 함순웅 프로는 "다함스포츠에서 준비한 모든 골프캠프는 경험을 바탕으로 스케줄링을 하고 현지사찰과 함께 꼼꼼하게 준비하기 때문에 현지가이드와 다함스포츠 골프의 모든 직원들이 현장에서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골프전지훈련의 인기를 증명하듯 3차수로 진행되는 2020 프리미엄 동계캠프의 1차 얼리버드는 조기 마감되었고, 5%의 할인 혜택이 있는 2차 얼리버드는 12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