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외선개발원 사업설명회…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전국 영업점 모집

2019-11-11 10:44:47



한국적외선개발원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영업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16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진행된 한국적외선개발원의 사업설명회는 자체개발한 햇빛좌욕기 제품의 특징과 강점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하고 소자본으로 본원을 대행하는 지역별 오프라인 개설을 통해 전국 영업점 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햇빛좌욕기는 근적외선을 발하는 램프를 변기에 장착하여 배변과 좌욕을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변기 좌욕기로 발명 특허 (제10-1803548호)를 받았다. 물 없이 변기에 걸어 쓰는 탈착형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스위치 식으로 되어 있어 준비 과정과 뒤처리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좌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G-FAIR 2019'에서 한국적외선개발원의 햇빛좌욕기가 10억원 규모의 해외수출상담을 성사시키면서 해외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입증해 국내 창업인들 사이에서도 올해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적외선개발원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소자본 창업과 영업전략 등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라며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전시회를 통해 국내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 영업소장 모집에 대한 전국적인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