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임수향의 우아한 외출, 제이준코스메틱 사인회로 인기몰이 나서

2019-11-10 10:10:33

제이준코스메틱_브랜드 모델 임수향 사인회.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11월 8일(금) 강남역 부근 제이준 팝업스토어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임수향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제이준 공식몰 회원 대상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과 함께 했다.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임수향은 팬 한명 한명에게 다정한 미소와 함께 정성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임수향과 함께하는 사인회 행사에 응모 및 참석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5일 오픈한 제이준 팝업스토어는 총 3층 규모의 까페 공간에 제이준코스메틱의 신제품 '보타닉 엘릭스 앰플'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포토존과 휴식공간도 마련돼 2030 고객층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의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역 부근 '언덕길 카페'에서 오는 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