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0원 합격반' 마련

2019-11-09 13:30: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0원 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 88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에서 해당 강좌를 수강한 수험생이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해당 시험에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 정리하는 '이론' 단계와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 해결을 훈련하는 '실무'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최신 기출문제와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도 마련했다.



이어서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분개 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빈출 분개노트 290선'을 준비했으며, 전산세무회계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하는 문제를 점검하는 '파이널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AT 기출해설특강과 다음 도전을 위한 수강할인권 등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0원 합격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