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당구 PBA, 추석 연휴기간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개최

2019-09-03 16:13:16

프로당구협회(PBA)가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아말 나자리와 프레드릭 쿠드롱, 안드레아 호프만, 글렌 호프만, 임정숙, 최원준(왼쪽부터) 등 주요선수들이 3일 오후 남산 한옥마을에서 한복을 입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PBA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프로당구협회(PBA)가 추석연휴 주간인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TS샴푸 PBA-LPBA챔피언십'을 개최한다.



PBA는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기간 프로당구의 묘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날로 높아가는 프로당구의 인기를 한층 끌어 올려 국민 모두가 즐기는 프로스포츠로의 발돋움을 위해 이번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추석 기간에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한해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다만, 관람객은 입장료 대신 1000원 이상의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PBA는 대회기간 모금된 기부금을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대회장을 찾아준 관람객들에게는 타이틀 스폰서인 TS샴푸에서 후드집업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참가선수 모두에게도 샴푸선물세트와 후드집업 티셔츠를 참가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대회 마지막 날인 14일 오후에는 '예술구 시범 이벤트 경기'가 준비된다. 당구스포츠의 최대 묘미 중 하나인 예술구 시범 이벤트는 추석명절을 맞아 또 하나의 프로당구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3차전의 주요 경기용품은 모두 국산 브랜드로 치러진다. 테이블은 빌텍 코리아(시그니처), 공은 코스모스(다이아몬드 다이나믹), 천은 대명(타우르스)으로 각각 결정됐다. PBA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투어로서 기존의 유명 해외 용품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 용품브랜드에게도 참여 기회를 계속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추석에 치러질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을 앞두고 3차전 우승자 최원준과 임정숙 그리고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글렌 호프만(네덜란드), 안드레아 호프만(콜롬비아), 아말 나자리(스페인)가 3일 오후 남산한옥마을을 방문, 포토콜을 진행했다. 이들은 모두 한복을 차려 입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