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 페어 스크램블 골프대회' 개최

2019-08-15 13:02:34



캘러웨이골프가 '캘러웨이 페어 스크램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경기도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18홀 2인 1조 스크램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같은 팀의 2명이 각자의 공으로 티 샷한 뒤 더 유리한 위치의 볼을 선택해 그 위치에서 2명 모두 다음 샷을 하는 방식이다. 최종 순위는 그로스 스코어(실제 타수)로 집계해 시상한다. 동점인 경우 매칭 스코어카드 방식으로 순위를 정한다.

캘러웨이골프가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하는 첫 번째 골프대회. 참가 신청은 20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인당 25만원(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중식, 석식, 기념품 포함)이다.

2인 1조(남&남, 여&여, 여&남)로 최대 80명(2인 1조 40팀) 선발 예정이며 투어프로, 세미프로, 기타 골프협회의 선수 등록이 된 자는 참가할 수 없다.

우승팀에게는 아이언 세트와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교환권, 준우승팀에게는 드라이버가 주어진다. 특히, 베스트드레서 한 명을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교환권을 시상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캐디백, 골프볼, 모자, 장갑, 우산, 얼음주머니,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할인권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 '캘러웨이 페어 스크램블 대회'는 페어 스크램블 경기방식을 통해 골프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아마추어 골프 발전 및 골프 문화 대중화 기여를 위해 기획됐다"며 "프로선수 못지 않은 열정을 가진 아마추어 골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