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수원시 승격 70주년 "풍성한 이벤트 준비했어요"

2019-08-14 13:20:39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수원FC가 오는 17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9년 하나원큐 K리그2 24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서 시 승격 70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사한다.



이날을 승리의 세븐데이로 정한 수원FC 구단은 수원시민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구단은 수원시 승격 70주년에 맞춰 진행되는 홈경기인 만큼 많은 수원시민이 수원시민프로축구단과 함께한다는 의미로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일반석에 한해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판매된 입장 수익의 일부를 지역 유소년 축구선수 훈련지원을 위한 축구용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 전 선수 입장은 수원시 70대 축구 동호인들이 선수들과 함께 70주년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입장한다. 미래의 꿈나무인 수원시 어린이 70명이 시 승격 축하 영상에 맞춰 수원FC의 삼색 풍선을 하늘로 날려 승격 70주년 기념을 축하한다.

이어지는 시축은 사전에 모집된 승격둥이(시 승격일을 기준으로 태어나고 등록 기준지가 수원인 시민)를 포함한 7명(염태영 구단주, 조명자 수원시의회의장, 김춘호 수원FC 이사장, 정승일 농협수원유통센터 지사장, 서포터스, 어린이)이 시축을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7대의 워터캐논에서 경기 7분과 70분에 하늘로 물대포를 발사해 승격 70주년을 축하하고, 여름 물놀이 시설이 개학 전 마지막으로 운영돼 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려준다.

아울러 이번 홈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55인치 TV,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과 성빈센트병원 건강검진권, 농협수원유통센터 10만원 상품권, 스포츠아일랜드 골프 및 수영 1일 이용권, 마키노차야와 마이어스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